코로나19사태에 따른 LINC+실 이용 온라인 사전 예약제
 작성자 : 최고관리자
작성일 : 2020-09-01     조회 : 864  
 첨부파일 :  [붙임1][코로나19]사태에_따른_LINC%2bLAB실_이용_온라인_사전예약제_운영_안_.hwp (15.0K) [1] DATE : 2020-09-01 11:33:46
 첨부파일 :  [붙임2]_사용신청서.hwp (15.0K) [0] DATE : 2020-09-01 11:33:46

1. 목적: 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(LINC+)육성사업단에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학내 구성원 보호와 감염예방을 위하여 LINC+LAB실 이용에 따른 사전 온라인 예약제를 운영하고자 함

2. 운영기간: 202091()부터 시행

공휴일 및 휴무일 경우 예약 및 이용 불가

3. 대상자: 동아대학교 재학생

4. 신청방법: 담당자 이메일 접수(kgy26@dau.ac.kr), 일별 10명 미만 제한, 선착순 마감

5. 개방시간: 15:00 ~ 15:30 (30분간)

6. 이용내용: 3D프린터, 소형레이저커터기

7. 이동동선: 담당자 확인홀 전시실 열감지기 열체크방문대장 작성입실 후 손소독기자재사용대장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작성기자재 사용정리정돈퇴실

 

8. 이용방법:

. 온라인 사전예약제 운영(필수)

1) [붙임2] 사용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이용신청

2) 신청내역 검토 후 예약 확정시 안내 연락 실시

3) 당일 신청은 이용을 제한함

4) 입실 시간 미준수시 이용을 제한함

5) 선착순번으로 접수되나, 일별 10명 미만 내실을 제한함, 선착순 마감시 재신청 및 별도 안내

 

9. 기타사항

. 사용신청서는 동아대 LINC+사업단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확인 가능 (http://linc.donga.ac.kr/linc/index.do)

. 코로나19 사태의 경과 추이에 따라, 전면개방시점은 코로나19 위기경보 하향 등 정부방침 종합검토 후 최종결정

 

10. 문의 사항

. LINC+LAB실 운영 전반 사항: 동아대학교 LINC+사업단 (051-200-6056)